쿠팡플레이가 오는 15일 스포츠 패스 가입자를 위한 전용 리워드 프로그램 '스포츠 패스 클럽'을 론칭한다. |
쿠팡플레이가 오는 15일 스포츠 패스 가입자를 위한 전용 리워드 프로그램 '스포츠 패스 클럽'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스포츠 패스'는 쿠팡플레이가 제공하는 스포츠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선택형 부가 서비스다. 쿠팡 와우회원은 월 9900원에 이용 가능하며, 일반회원은 15일부터 월 1만6600원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스포츠 패스' 가입자들은 '스포츠 패스 클럽'을 통해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여러 리워드 중에는 유럽 리그 경기 직관 패키지가 포함되어 있다. 쿠팡플레이가 첫 번째로 선보이는 패키지는 마드리드 더비 현장 관람이다. 이외에도 K리그 스카이박스 관람권,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 F1 스피드 챔피언 레고 등 스포츠 팬 맞춤형 리워드가 수시로 제공된다.
'스포츠 패스 클럽'은 스포츠 패스 가입자라면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으로 혜택 대상이 된다. 스포츠 패스를 오래 유지하고 쿠팡플레이에서 스포츠 콘텐츠를 자주 시청할수록 리워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스포츠 패스 클럽'을 통해 많은 팬들이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스포츠를 즐기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더 깊이 있는 스포츠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권혜미 기자 hyemi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