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지, 결혼 발표 후 문원 관련 구설 심경 토로 예고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신지, 결혼 발표 후 문원 관련 구설 심경 토로 예고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채널A 예능 '절친 토큐멘터리 – 4인용식탁' 다음 회차 예고편에서 코요태 신지가 결혼 발표 이후 심경을 절친들에게 털어놓는 모습이 공개됐다.


11일 방송된 해당 프로그램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MC 박경림이 신지의 절친인 가수 에일리와 방송인 지상렬과 함께 신지를 위한 결혼 축하 파티를 준비하는 장면이 담겼다.

신지는 파티 현장에서 지상렬에게 쌈을 싸주려다 입으로 받으려는 모습에 "왜 입이 와"라며 웃음을 자아냈고, 지상렬은 "너 여태 나 갖고 논 거 아니냐"고 응수해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결혼 준비에 대한 질문에 신지는 "축가는 정해졌다"고 밝히며 "야외 결혼에 로망이 있다"고 덧붙였다.

박경림은 문원을 둘러싼 구설 이후 신지의 심경을 묻는 질문을 던졌고, 신지는 "저는"이라고 입을 여는 장면에서 예고가 마무리돼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앞서 신지는 문원과의 결혼을 알렸으나, 문원의 이혼 경력과 자녀 등 사생활 관련 의혹이 불거졌다. 이에 신지 측은 루머가 사실이 아님을 밝혔고, 문원도 해명과 사과문을 통해 입장을 정리했다. 신지는 "우려의 말씀들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다"고 전하며 진심을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