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오은서, 사람엔터와 전속계약⋯·'조립식가족'-'엄친아' 출연 대세 아역

조이뉴스24 이미영
원문보기

오은서, 사람엔터와 전속계약⋯·'조립식가족'-'엄친아' 출연 대세 아역

서울맑음 / -3.9 °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대세 아역 배우' 오은서가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2일 사람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오은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어린 나이에도 풍부한 감정연기와 다채로운 표현력으로 성장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오은서와 함께하게 됐다. 오은서가 가진 잠재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오은서 프로필 [사진=배우 본인]

오은서 프로필 [사진=배우 본인]



2021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로 데뷔한 오은서는 다수의 광고를 비롯해 드라마 '완벽한 가족', '조립식 가족', '엄마친구아들', '모텔 캘리포니아' 등에서 주인공 아역으로 출연, 귀여운 외모와 함께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이는 연기로 얼굴을 알렸다. 특히 어린아이다운 밝고 순수한 연기뿐만 아니라 깊이 있는 감정 연기까지 소화해 내며 대세 아역임을 입증, 다양한 작품의 아역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특히 지난해 방송된 드라마 '조립식 가족'에서 정채연의 아역 어린 윤주원 역을 맡아 가족 서사에 설득력을 부여하는 연기로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엄마친구아들'에서는 정소민의 아역 어린 배석류 역을 맡아 눈을 뗄 수 없는 귀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올해 초 방송된 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에서는 이세영의 아역 어린 지강희 역을 맡아 활약, 연이은 작품에 주인공 아역을 맡으며 대세 아역이란 타이틀을 얻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