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신작 '뱀피르' 12일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진행

뉴시스 오동현
원문보기

넷마블, 신작 '뱀피르' 12일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진행

속보
민주 김병기, 원내대표직 사퇴..."국민 상식·눈높이에 부족했다"
공식 웹사이트에서 12일 오전 11시부터 진행
전체 서버에서 닉네임은 단 한 개만 존재
출시 전까지 게임 사전등록 진행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넷마블은 뱀파이어 컨셉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뱀피르'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뱀피르' 공식 웹사이트에서 넷마블 ID 로그인 후 사전등록 시 사용한 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해 12일 오전 11시부터 참여할 수 있다.

캐릭터명 선점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사전 다운로드 기간 및 출시 이후 선점한 캐릭터명으로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다.

'뱀피르'는 총 10개의 월드와 30개의 서버를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자유롭게 서버를 선택하고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다. '뱀피르'의 경우 전체 서버에서 닉네임은 단 한 개만 존재하는 만큼, 자신만의 특별한 닉네임을 원하는 이용자라면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참여할 필요가 있다.

'뱀피르'는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휴대폰 및 PC 사전등록과 양대마켓 사전등록, 카카오톡, 유튜브 채널 구독 등 총 3단계를 모두 진행 시 사전등록 한정 초상화 ‘불멸의 프란츠’를 비롯해 ‘14만 9000원 상당의 패키지’, 탈것 ‘저주 뿔 사슴’과 ‘우레 소리 늑대’, ‘100만 골드’ 등을 제공한다.

'뱀피르'는 국내 모바일게임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은 '리니지2 레볼루션'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신작 MMORPG다. 뱀파이어 컨셉과 다크 판타지풍의 중세 세계관이라는 차별화된 소재로 오는 26일 정식 출시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