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퀸즈아이, 6인조 재편 후 청량한 컴백…'필 더 바이브'로 서머퀸 활약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퀸즈아이, 6인조 재편 후 청량한 컴백…'필 더 바이브'로 서머퀸 활약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퀸즈아이가 서머송 ‘필 더 바이브’로 올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였다.

퀸즈아이는 지난 7일 첫 미니앨범 '프리즘 에피소드.01'을 발매, 타이틀곡 '필 더 바이브'로 컴백 활동을 시작했다.

퀸즈아이의 타이틀곡 '필 더 바이브'는 신스펑크 장르의 곡으로, 통통 튀면서도 경쾌한 사운드를 담아 올여름 떠오르는 청량송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6인조 그룹으로 컴백한 퀸즈아이는 ‘필 더 바이브’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서머퀸의 존재감을 보여주기도 했다. ‘필 더 바이브'에는 휴양지를 연상케 하는 배경과 스포티한 퀸즈아이의 비주얼이 다채롭게 담겨 올여름 청량한 감각을 일깨웠다.

퀸즈아이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며 상큼한 음색은 물론, 다양한 착장으로 싱그러운 여름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퀸즈아이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안무 연습 영상, 레코딩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하며 첫 미니앨범 ‘프리즘 에피소드.01’이 완성되기까지의 진솔한 이야기를 팬들에게 전하고 있다.

'프리즘 에피소드.01'을 발매한 퀸즈아이는 앞으로도 음악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공개하며 소통을 쭉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