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또 훈훈 미담…스태프들에 손편지 선물(섬총각 영웅)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임영웅, 또 훈훈 미담…스태프들에 손편지 선물(섬총각 영웅)

서울맑음 / 5.8 °
SBS ‘섬총각 영웅’. 사진| SBS

SBS ‘섬총각 영웅’. 사진| SBS



[스포츠서울 | 서지현 기자] 가수 임영웅의 미담이 전해졌다.

SBS 신규 예능 ‘섬총각 영웅’이 오는 2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총 4부작으로 구성된 ‘섬총각 영웅’은 임영웅과 친구들이 화려한 도심에서 벗어나 섬마을에서 무공해 섬총각으로 변신하는 무계획 힐링 예능이다.

특히 이번 여정에는 인기 과학 유튜버 궤도, ‘흑백요리사’로 주목받은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셰프가 동행한다. 이들은 평소에도 임영웅과 각별한 사이로 알려져 세 사람의 자연스럽고 사적인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예능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약 중인 배우 이이경이 새로운 친구로 합류했다. 서로 다른 분야에서 모인 네 사람이 섬마을에서 어떤 유쾌하고 진정성 있는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더해진다.

더불어 이번 방송에서는 임영웅의 두 번째 정규 앨범 ‘IM HERO 2’에 수록된 곡이 ‘섬총각 영웅’의 주제곡으로 처음 선보인다.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된 특별한 뮤직비디오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촬영을 마친 네 친구는 이 섬이 마치 “고향처럼 느껴진다”며 아쉬움을 표했고, 특히 임영웅은 섬을 떠나는 배 안에서 스탭들에게 직접 손편지를 써 전달할 만큼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sjay0928@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