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걸그룹 꿈꾸던 '송종국 딸' 송지아, KLPGA 정회원 인증

머니투데이 마아라기자
원문보기

걸그룹 꿈꾸던 '송종국 딸' 송지아, KLPGA 정회원 인증

서울맑음 / -3.9 °
전 축구선수 송종국의 딸 송지아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정회원 취득을 알렸다. /사진=박연수 인스타그램

전 축구선수 송종국의 딸 송지아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정회원 취득을 알렸다. /사진=박연수 인스타그램


전 축구선수 송종국의 딸 송지아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정회원 취득을 알렸다.

지난 6일 배우 출신 박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송지아 프로님 정회원 합격을 축하드려요"라는 문구가 적힌 카드를 들고 있는 딸 송지아의 사진을 공개했다.

박연수는 "초등학교 5~6학년까지 기획사를 다니다가 골프 선수를 하고 싶다고 골프 아카데미에 들어간 중1. 처음 선수 등록을 하고 첫 시합을 솔라고cc에서 하고, 거의 100타가 안 되게 쳤던 그날이 엊그제 같은데. 6년 만에 솔라고cc에서 정회원이 되다니 믿기지 않는 오늘"이라고 적었다.

이어 "시합 못 뛰어서 성적으로 눈에 띈 적 한번 없는 우리. 걱정하고 울던 시간은 이제 뒤로하고 늦게 시작해도 준비만 잘 해온다면 잘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다"라며 "우리 송아지 진짜 고생 많았어. 도와주신 모든 분들 너무나 감사합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KLPGA 정회원 자격은 대한민국 국적자이면서 정회원 선발전 합격 또는 정회원 특전 입회 자격을 충족하고, 소정의 교육을 이수한 뒤 심사에 통과하면 받을 수 있다.

정회원이 되면 KLPGA 투어 및 드림투어에 참가해 프로 골프선수로 활동할 수 있다. KLPGA에서 주최하는 모든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송지아는 축구 국가대표 출신 송종국과 배우 출신 박연수의 딸이다. 박연수는 2001년 박잎선이라는 예명으로 데뷔해 송종국과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한 바 있다. 2015년 송종국과 이혼을 알린 후 딸 송지아, 아들 송지욱을 홀로 양육하고 있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