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단독]유노윤호, 드디어 네번째 레슨...'비마보' 출격

JTBC
원문보기

[단독]유노윤호, 드디어 네번째 레슨...'비마보' 출격

서울맑음 / -3.9 °

동방신기 유노윤호(본명 정윤호)가 후배들을 위한 '네번째 레슨'에 나선다.

7일 복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유노윤호는 최근 SBS 초대형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비 마이 보이즈(B:MY BOYZ)' 녹화를 마쳤다.

유노윤호는 동방신기를 대표해 '톱 아티스트' 자격으로 출연한다. 앞서 NCT, 몬스타엑스, 워너원에 이은 네번째 톱 아티스트다.

'비 마이 보이즈'가 '현존하는 톱 아이돌이 선택한 다음 아이돌' 컨셉트인만큼, 유노윤호는 아이돌을 꿈꾸는 참가자들에게 진심 어린 격려과 조언을 건넬 예정이다.

유노윤호는 최근 디즈니+ '파인'에서 차진 전라도 사투리 연기로 호평 받았다.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는 평과 함께 '파인'의 최대 수혜자로 뽑기히도. 또한 4년 전 발매했던 '땡큐(Thank U)'가 역주행하며 일명 '레슨' 밈으로 화제를 모았다.

가사 속에선 '세번째 레슨'까지 나왔던만큼, '비 마이 보이즈'에선 어떤 '네번째 레슨'으로 참가자들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유노윤호가 출연한 '비 마이 보이즈'는 워너원 편이 종료된 후 방송될 예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JTBC엔터뉴스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