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무튼 데몬 헌터스다'…'케데헌' 인기 이어 '거룩한 밤' OTT로 역주행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아무튼 데몬 헌터스다'…'케데헌' 인기 이어 '거룩한 밤' OTT로 역주행

서울맑음 / -1.4 °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케이팝 데몬 헌터스' 인기를 타고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역주행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어 눈길을 끈다.

4일 넷플릭스 오늘 대한민국의 톱10 영화 순위에 따르면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1위를 차지했으며,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2위를 기록했다.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 바우(마동석), 샤론(서현), 김군(이다윗)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오컬트 액션 영화다.


지난 4월 30일 개봉해 77만7649명의 관객을 모았으며, 지난 7월 3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됐다. 공개 첫 주인 지난 주말에 시청 수요가 늘면서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한 것.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지난 6월 20일 공개 이후 전세계에서 1위를 휩쓸며 선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이같은 추세를 뚫고 1위를 차지한 또 다른 데몬 헌터스 '거룩한 밤'의 선전이 눈길을 끈다.

개봉 당시에는 호불호가 갈리며 혹평이 나오기도 했던 만큼,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인기를 이어 OTT로 못다한 흥행의 한을 풀 수 있을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