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N현장] '미쓰코리아' 박나래 "한고은과 요리 대결? 가정집vs술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박나래, 한고은(오른쪽)이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tvN '미쓰코리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미소를 짓고 있다. ‘미쓰 코리아'는 추억의 맛을 찾아주고 하룻밤 얻어 자는 '글로벌 쿡스테이'를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2019.3.19/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개그우먼 박나래가 한고은과의 요리 대결에 "가정집과 술집의 대결"이라고 말했다.

박나래는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 호텔 2층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한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미쓰 코리아' 제작발표회에서 "한고은씨의 얘기를 처음에 들었을 때 한고은이 요리하는 모습을 봤다. 사실은 나는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한끼의 요리지만, 이게 안주 위주다. 그래서 사실은 살짝 걱정이 됐다"고 운을 뗐다.

이어 "한고은은 모든 요리를 섭렵했다. 가정집과 술집의 대결인데, 저희 프로그램이 한국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 아니라 외국에서 한 끼 식사를 대접하는 거다. 그냥 요리를 대접하는 거였으면 꾸며서 했을텐데 누군가에게 대접한다고 했더니 너무 느낌이 다르더라"고 했다.

또 "우리 둘의 대결이라기 보다는 각개전투다. 팀이 두 팀인데 신현준씨가 합류한 후부터 3팀이 됐다. 저 분 혼자서 단독적으로 요리하시니까"라고 농담을 해 웃음을 줬다.

'미쓰코리아'는 저마다의 이유로 한국을 떠났지만 여전히 한국의 맛을 잊지 못하는 사람들을 찾아가 한국 요리를 해주고 대신 그의 집에서 하루를 머무는 집-밥 프로젝트다. 한고은, 신현준, 조세호, 박나래, 광희, 돈스파이크, 신아영, 장동윤이 출연한다. '짠내투어' 손창우 PD의 새 프로그램이다.

한편 '미쓰코리아'는 오는 24일 오후 4시 40분 처음 방송된다.
eujenej@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