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에스콰이어’ 뉴이스트 백호, 넘치는 카리스마와 선 굵은 매력 [in스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이스트 백호의 ‘에스콰이어’ 화보 비하인드가 눈길을 끈다.

26일 뉴이스트 공식 SNS에는 “백호 #에스콰이어 3월 화보 비하인드 @esquire.korea #뉴이스트_JR_아론_백호_민현_렌 #NULOΛEstagram #뉴이스트 #NUEST”라는 글과 함께 사진 다수가 게재됐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사진은 뉴이스트 백호의 ‘에스콰이어’ 화보 비하인드로, 그는 남다른 카리스마와 선 굵은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뉴이스트 백호는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와 영국 럭셔리 패션 브랜드 ‘던힐’과 함께한 단독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지난 1월 ‘던힐’의 공식 초청을 받아 ‘2020 A/W 파리 남성 컬렉션’에 참석한 백호가 패션 매거진과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 것으로 확정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특히 백호는 처음 경험해본 파리 컬렉션 풍경을 떠올리며 떨림과 설렘을 고백한 것과 달리 파리 한복판에서 화보 촬영이 시작되자 프로 모델 못지않은 집중력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뉴이스트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