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골때녀' 김진경, 예비남편 김승규에 국가대표 특훈…사랑 넘치는 훈련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FC구척장신'과 'FC개벤져스'의 4강 진출을 걸고 펼치는 '원조 라이벌' 경기가 공개된다.

이번 경기는 창단 동기이자, 숙명의 라이벌인 'FC구척장신' 대 'FC개벤져스'의 피 튀기는 맞대결이다. 양 팀의 상대 전적은 2승 2패로 균형을 이루고 있지만 가장 최근 매치인 제1회 SBS컵대회 4강전에서 6:2로 'FC개벤져스'가 대패를 기록하며 설욕을 꿈꾸고 있다고 하는데. 'FC구척장신'은 이번 경기에서도 다량 득점하여 라이벌 'FC개벤져스'를 꺾고 4강에 진출할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조이뉴스24

'골때녀'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FC구척장신'의 에이스 허경희는 파격적인 탈색을 감행한 '초사이언'의 모습으로 등장하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경기 부진을 씻어내고 마음가짐을 달리 하기 위해 각성했다고 하는데. 하석주 감독은 변신한 허경희를 보고 '주유소 습격사건'의 유지태와 비슷하다며 'FC구척장신' 멤버들에게 허경희를 선봉장으로 쉴 틈 없이 공격하는 '개벤 습격 작전'을 지시했다. 또 허경희의 몸 상태가 올라오면 다른 선수들과의 시너지 효과도 상승할 것이라며, '구척장신' 멤버들의 체력 보충을 위한 소고기까지 대령했다는 후문. 공격적인 플레이를 예고하며 '포트트릭' 욕심까지 선보인 허경희를 필두로 과연 'FC구척장신'은 '개벤 습격'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얼마 전 결혼 소식을 알린 예비 신부 김진경은 'FC개벤져스'를 상대하기 위해 예비 남편이자 '국가대표 수문장'인 김승규의 특훈을 받았다. 공수 가리지 않고 활약하고 있는 김진경이 국가대표 훈련을 받아 이번 경기에서 얼마나 더 발전한 모습을 보일지 기대되는 상황. 게다가 김승규X김진경의 깜짝 훈련 영상까지 공개될 예정이라 밝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개벤 잡는 귀신' 이현이의 활약 또한 관전 포인트다. 이현이는 현재까지 진행된 'FC개벤져스'와의 모든 경기에서 100퍼센트의 득점률을 보이고 있는데, 과연 이번 경기에서도 득점을 기록할 수 있을 것인가. 'FC구척장신' 선수 개개인들의 화려한 활약과 빛나는 팀워크로 컵대회 강팀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보여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4강 진출 티켓을 얻기 위한 'FC구척장신'과 'FC개벤져스'의 양보 없는 맞대결은 오늘(22일) 밤 9시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