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김기리♥문지인, 결혼식 본식 사진 공개…애정 넘치는 5월의 부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사진제공=심스토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사진제공=심스토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코미디언 출신 김기리와 배우 문지인의 결혼식 본식 사진이 공개됐다.

20일 문지인의 소속사 심스토리는 지난 17일 진행된 문지인과 김기리의 결혼식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탁 트인 그라스 가든에서 꽃들에 둘러싸인 문지인 김기리 커플의 눈부신 꽃미모가 돋보인다. 특히 김기리가 온몸으로 하트를 표현하자 문지인의 얼굴이 미소가 번지는 모습은 두 사람의 남다른 애정을 엿볼 수 있게 한다.

더불어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결혼 예식의 사진들이 일부 공개돼 팬들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다.

문지인은 앞서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5월 결혼 소식을 알리며, "저를 생각하는 마음이 아주 성실한 사람이랍니다, 힘든 길도 웃으면서 함께 살아갈 수 있는 용기를 준 사람을 만난 것 같습니다"라고 예비 신랑 김기리를 향한 애정을 표했다.

김기리도 "제가 아는 지인 중 최고의 지인을 만나 가정을 이루게 됐다, 어느 순간부터 저의 인생에서 가장 큰 목표가 가정을 이루는 것이었는데 많은 분의 응원과 기도 덕분에 그 꿈을 이루게 됐다"라며 "참 감사하다, 그리고 축하해 주실 모든 분께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김기리와 문지인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브스토리를 언급하며 화제를 모았다. 결혼 이후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를 통해 신혼 생활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김기리는 지난 2006년 SBS '개그 1'으로 데뷔했다. 이후 2010년 KBS 25기 공채 개그맨으로 뽑히며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이름을 알렸다. 이외에도 영화 '좀비크러쉬: 헤이리', 연극 '헤르츠클란', 드라마 '초인가족' '왜그래 풍상씨' '여름아 부탁해'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약하고 있다. 현재 연극 '헤르츠클란'에 출연 중이다.

문지인은 지난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뽑히며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여자를 몰라' '내사랑 내곁에' '미스코리아' '비밀' '용팔이' '닥터스' '타임즈' '킬힐' 등에 출연하면서 연기 활동을 펼쳤다. 지난 2022년부터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고정 출연하면서 FC 액셔니스타 팀원으로 활동 중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