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놀뭐' 이이경, 세븐틴 승관에 폭풍 플러팅 "우리 따로 볼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놀면 뭐하니?' 세븐틴 승관이 이이경의 '돌아이' 비밀을 푼다.

1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멤버들이 소속사 구내식당에 초대를 해줬던 세븐틴 승관, 데이식스 영케이에게 '갓생 음식'을 대접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승관은 '놀면 뭐하니?' 내 '돌아이'로 불리는 이이경을 분석해 관심을 모은다. 승관은 이이경의 속마음을 읽은 듯이 분석을 펼친다. 이에 유재석은 "승관이가 얘기한 게 맞네"라며 이제서야 이이경을 이해한 듯한 반응을 보인다. 그러자 더욱 고삐가 풀린 이이경은 "형님 뽀뽀 한 번 갈겨도 돼요?"라고 급발진 멘트를 던져 웃음을 자아낸다.

이이경의 '돌아이' 플러팅은 승관도 피하지 못한다. 승관은 트로트 가수로 활동했던 이이경을 음악방송에서 만났던 이야기를 꺼내며 "카메라 리허설인데도 너무 열심히 하시더라"며 목격설을 풀기 시작한다.

그러자 이이경은 더욱 기분이 좋아져 승관의 칭찬을 놓치지 않고 "우리 따로 볼까?"라고 '돌아이' 식 플러팅을 던진다. 유재석은 승관이 당황해 눈을 피하는 모습을 목격하고는 "승관이 왜 창문 밖을 봐"라며 놀려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인다. 급기야 승관은 이이경의 급발진 멘트에 참다못해 한 마디를 던져, 두 사람의 미친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놀면 뭐하니?'는 이날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