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비공개 결혼식 깜짝 공개"김기리♥문지인, 오늘(17일) 백년가약 맺었다 (Oh!쎈 이슈)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수형 기자] 개그맨과 배우 부부. 김기리와 문지인은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예식은 하객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으나, 지인들을 통해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17일인 오늘, 배우 전혜빈이 개인 소셜 계정을 통해 "세상에서 제일 축복받은 커플. 너무너무 축하해"라며 사진을 공개, 개그맨 김기리, 배우 문지인의 로맨틱한 야외 결혼식 현장이었다. 두 사람은 달콤한 눈빛을 주고받으며 수줍게 미소짓고 있는 모습. 개그우먼 김지선 역시 같은 결혼식 현장을 공개하며 이들의 앞날을 축복했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결혼설을 인정했다. 별다른 열애설 없이 갑작스럽게 결혼을 발표한 만큼 많은 이들이 깜짝 놀람과 동시에 축하의 뜻을 전했다. 당시 문지인은 소속사를 통해 "저를 생각해주는 마음이 성실한 사람이다. 서로에게 같은 마음과 자세로 노력하며 사는 부부가 되겠다"라고 결손 소감을 밝혔다. 김기리 역시 "같은 마음으로 같은 곳을 바라볼 수 있는 사람을 만나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고 전했던 바다.

김기리와 문지인의 결혼식에는 서울예대를 함께 다닌 동기이자 절친인 배우 박진주가 축가를 맡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와 더불어 조혜련도 김기리와 문지인의 결혼식에서 '아나까나'와 신곡 '빠나나날라'를 부르며 이들의 결혼식을 축복한 것으로 알려졌다. 개그맨 후배 부부들의 결혼식이면 늘 축가를 맡은 선배 조혜련의 깊은 애정도 느껴진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오는 2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도 김기리와 문지인이 출연해 예비부부 일상을 최초공개할 것을 예고해 벌써부터 기대감을 안기고 있다.

한편 김기리는 KBS 공채 25기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에서 '불편한 진실', '생활의 발견', '전국구' 등의 코너로 대중들과 만났다. 최근에는 배우로 영역을 확장해 영화 '세기말의 사랑', '비광', KBS2 '안녕? 나야!', '왜그래 풍상씨', MBC every1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등에서 활약했으며 현재 연극 '헤르츠클란'으로 무대에 오르고 있다.

문지인은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 데뷔했다. SBS '용팔이', '닥터스', JTBC '뷰티 인사이드', OCN '타임즈, tvN '킬힐', 영화 '쎄시봉', '뷰티풀 보이스', '우리 사랑이 향기로 남을 때' 등에 출연했다. 지난 2022년부터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액셔니스타 멤버로 활약 중이다.
/ssu08185@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