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에스파, 민트초코와 대결…'리코리시' 트랙 비디오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에스파(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에스파(aespa)가 신곡 '리코리시'(Licorice)로 감초처럼 달콤하고 톡 쏘는 매력을 안긴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6일 0시 에스파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리코리시' 유니버스' 영상을 공개, 감초처럼 호불호가 갈리는 재료인 민트초코를 소재로, 괴물이 된 민트초코와 싸우는 에스파 멤버들의 모습을 재치 있게 담았다.

에스파 첫 정규 앨범 수록곡 '리코리시'는 빈티지한 일렉기타 사운드와 강렬한 트랩 비트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묘한 매력을 가진 상대를 감초에 비유, 자꾸 끌리는 마음을 에스파의 개성 넘치는 보컬로 위트 있게 표현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에스파는 앞서 첫 정규 앨범 더블 타이틀 곡 '슈퍼노바'(Supernova)를 공개, 더욱 강력해진 '쇠맛' 매력으로 벅스 1위, 멜론 톱100 6위(피크 순위 기준)에 오르는 등 무서운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전작 '드라마'(Drama)와 '스파이시'(Spicy)도 여전히 차트 순위권에 머물고 있어 에스파의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이러한 기세를 이어 에스파는 오는 27일 첫 정규 앨범 '아마겟돈'(Armageddon)을 발매, 더블 타이틀 곡 '아마겟돈'과 '슈퍼노바'를 비롯한 여러 장르의 총 10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