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비연예인이라더니"…에일리, '솔로지옥' 최시훈과 결혼 전제 열애 (ft.럽스타)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가수 에일리의 예비신랑의 정체가 밝혀지면서 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4일 에일리의 소속사 팝뮤직 측은 "에일리의 열애 상대가 최시훈이 맞다"고 전했다.

앞서 에일리는 지난 3월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내년 결혼을 목표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관심이 모였고, 에일리 또한 직접 글을 남기면서 "예쁘게 잘 만나고 있으니 응원 많이 해주시고 더 좋은 소식은 때가 되면 제가 직접 찾아와서 다시 여러분들에게 전하러 오겠다"고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약 한 달 반 정도가 지난 뒤 그의 열애 상대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에도 나섰던 배우 출신 최시훈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많은 이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현재 최시훈이 개인 사업을 하고 있기는 하지만, 연예계 생활을 했던 점 때문에 완전한 비연예인은 아니라는 반응이 많다.

또한 지난해 최시훈이 에일리의 콘서트를 관람한 뒤 그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남긴 것이 뒤늦게 화제를 모았다.

당시 최시훈은 "최애 에일리님의 콘서트도 보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생일주를 보냈습니다.♥"라는 소감을 남겼는데, 그가 '최애'라고 언급했던 에일리와 열애를 한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열애 발표 이전에도 에일리가 최시훈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왔던 사실이 공개되면서 '럽스타'로 티를 내왔음에도 사람들이 알아봐주지 못한 것이었다는 반응도 나오고 있다.

네티즌들은 "행복하시길 바란다", "되게 예전부터 티 냈었구나", "성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나 '솔로지옥'을 통해 최시훈의 팬이 된 수많은 해외팬들이 에일리와의 교제 소식을 전하면서 동시에 축하를 보냈다.

해외팬들은 "세상에 에일리와 만난다니", "축하해요 에일리", "내 남자 축하해" 등의 반응으로 에일리와의 만남에 놀라워하면서도 축하를 잊지 않았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최시훈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