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6 (목)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컴백' 엔하이픈, 글로벌 팬 사로잡을 신곡 '페이탈 트러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그룹 엔하이픈(ENHYP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신보 발매를 단 하루 앞두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엔하이픈은 12일 0시 'DARK MOON' 공식 SNS에 스페셜 앨범 'MEMORABILIA'의 타이틀곡 'Fatal Trouble'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은 객석이 텅 빈 기차 안을 비추며 시작된다. 달리는 기차의 창 밖으로는 'DARK MOON' 시리즈의 배경이 된 풍경들이 스쳐 지나간다. 뮤직비디오 티저인 만큼 'Fatal Trouble' 음원 일부 또한 추가로 담겼다. 강렬하면서도 애절한 멜로디와 엔하이픈의 보컬 하모니가 잘 어우러져 짙은 감성을 전한다.

특히 'Fatal Trouble' 뮤직비디오는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DARK MOON' 시리즈 속 일곱 뱀파이어 소년의 감정에 더욱 이입하기 좋은 기법이다.

오는 13일 오후 6시(한국 시간) 전 세계 동시 발매되는 'MEMORABILIA'는 엔하이픈과 'DARK MOON' 시리즈 모두를 관통하는 주제인 '운명적 사랑', '뱀파이어로서의 존재적 고민' 등을 음악으로 표현한 스페셜 앨범이다. 타이틀곡 'Fatal Trouble'은 분명 사랑한다고 믿었던 상대에 대해 혼란스럽고 흔들리는 마음을 표현한 록/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