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원어스, 핑클 히트곡 '나우' 리메이크…트렌디한 변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RBW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원어스(ONEUS)가 핑클의 메가 히트곡 '나우'(Now)를 리메이크한다.

11일 소속사 RBW에 따르면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오는 22일 디지털 싱글 '나우 (Original by 핑클)'를 발매한다.

'나우 (Original by 핑클)'는 원어스가 지난 2019년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리메이크곡이다. 시대를 가리지 않는 좋은 음악에 트렌디한 감각을 더해 팬들에게 신선함을 전한다는 각오다. 무엇보다 4세대 보이그룹이 1세대 걸그룹의 노래를 소화한다는 그 자체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나우'는 청순 콘셉트를 이어온 핑클이 강렬한 변신을 내세워 당시 대히트를 기록한 곡이다. 원어스 역시 음악과 퍼포먼스에 변주를 줘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인다. 이들은 그간 동서양을 아우르는 콘셉츄얼한 퍼포먼스로 '4세대 대표 퍼포머' 수식어를 꿰찬 바, 이번 리메이크곡으로 꾸밀 무대에 이목이 쏠린다.

원어스는 컴백에 앞서 싱글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과녁과 해킹 화면 등이 연이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목표를 겨냥해 달려갈 원어스의 모습을 예고한다.

한편 원어스의 새 싱글 '나우 (Original by 핑클)'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