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8 (토)

아르테미스, 첫 완전체 정규 '달' 트랙리스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모드하우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그룹 아르테미스(ARTMS)가 첫 정규앨범으로 글로벌 팬들을 찾아간다.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11일 0시 아르테미스의 공식 SNS 채널에 정규앨범 ‘Dall’(달)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아르테미스의 ‘달’에는 타이틀곡 ‘버추얼 엔젤’(Virtual Angel)을 비롯해 ‘플라워 리듬’(Flower Rhythm), ‘캔디 크러쉬’(Candy Crush), ‘에어’(Air), ‘벌쓰’(Birth) 외에도 ‘유알엘’(url), ‘스파클’(Sparkle),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Unf/Air’, ‘조난’, ‘버터플라이 이펙트’(Butterfly Effect) 등 총 11개의 다채로운 매력을 품은 트랙들이 담긴다.

특히 선공개된 프리미어 싱글의 경우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과 솔로 활동 음악을 바탕으로 새롭게 탄생돼 눈길을 끌었다. 이 곡들은 아르테미스의 색깔로 다시 태어나며 정규앨범 ‘달’을 향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아르테미스의 첫 정규앨범 ‘달’은 ‘Devine All Love & Live’의 준말로, 아르테미스와 ‘달’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았다. 또한 이달의 소녀 시절 발매한 ‘Love & Live’를 떠올리게 만드는 작명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Devine’은 앨범에서 드러날 비밀의 단어라는 귀띔이다.

아르테미스는 오는 31일 오후 1시 첫 정규앨범 ‘달’을 발매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