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영파씨 "우리만의 방식으로 '짱'이 되고 싶다"[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영파씨' 하입비스트(HYPEBEAST) 화보. (왼쪽부터) 도은, 한지은, 정선혜, 지아나, 위연정. (사진=하입비스트 제공) 2024.05.0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키치한 매력을 자랑했다.

8일 소속사 DSP미디어와 비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영파씨는 전날 세계적인 패션 웹진 '하입비스트(HYPEBEAS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영파씨는 각자의 개성을 한껏 살린 스트리트 패션으로 힙한 매력을 뽐냈다. 영파씨 특유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자유분방한 포즈로 'K-팝신 청개구리'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인터뷰도 진행됐다. 리더 정선혜는 "영파씨의 매력은 부족한 점이 있어도 함께하면 그 단점마저 특별한 장점이 된다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위연정은 "저희만의 이야기를 가사에 진솔하게 녹여낼 수 있는 게 영파씨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자부심을 표했다.

지아나는 "귀여운 느낌의 힙합도, 잔잔한 멜로디의 음악도 해보고 싶다"라고, 도은은 "우리만의 방식으로 '짱'이 되고 싶다"라는 당찬 포부를 전했다. 한지은은 "당장의 목표는 영파씨가 연말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받는 것"이라며 '막내온탑'의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영파씨는 오는 11일 미국 뉴욕 포레스트 힐스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대형 음악 페스티벌 '헤드 인 더 클라우즈 뉴욕 2024(Head In The Clouds New York 2024)'에 출격한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영파씨' 하입비스트(HYPEBEAST) 화보. (왼쪽부터) 도은, 정선혜, 위연정. (사진=하입비스트 제공) 2024.05.0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영파씨' 하입비스트(HYPEBEAST) 화보. (왼쪽부터) 한지은, 지아나. (사진=하입비스트 제공) 2024.05.0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