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ATBO 석락원 탈퇴→6인조 재정비 "불안증세 有, 건강 회복 집중"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석락원 / 사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ATBO의 멤버 석락원이 건강상의 이유로 팀을 탈퇴했다.

ATBO의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ATBO 멤버 석락원이 건강상의 이유로 인해 팀을 탈퇴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석락원은 올해 3월 불안증세로 인해 휴식기를 가지며 건강을 회복하는 데에 전념해 왔다. 당사와 석락원은 휴식기 동안 향후 그룹 및 연예 활동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해 왔으나, 신중한 논의 끝에 아티스트의 컨디션을 최우선으로 하여 건강 회복에 더 집중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ATBO는 석락원을 제외한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소속사는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셨을 팬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면서 "ATBO 멤버로서의 석락원의 활동은 마무리되지만 석락원이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 또한 더욱 멋진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여섯 명의 멤버들에게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ATBO는 지난 2022년 데뷔했으며, Mnet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