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고윤정, 샤넬 크루즈 컬렉션 쇼에서 화려한 데뷔…“프랑스 마르세유에서 빛나는 한류 스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고윤정이 프랑스 마르세유에서 열린 샤넬 2024/25 크루즈 컬렉션 쇼에서 눈부신 모습을 선보였다.

지난 2일 프랑스 마르세유에서 열린 화려한 패션의 장, 샤넬의 2024/25 크루즈 컬렉션 쇼가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특별히 한국에서 온 배우 고윤정이 샤넬의 새로운 앰버서더로서 첫 공식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더욱 빛냈습니다.

매일경제

배우 고윤정이 프랑스 마르세유에서 열린 샤넬 2024/25 크루즈 컬렉션 쇼에서 눈부신 모습을 선보였다.사진=샤넬 제공


고윤정은 이날 샤넬의 2024/25 가을-겨울 프리-컬렉션에서 선보인 룩 56번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전 세계 패션 관계자들과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가 선택한 의상은 블랙과 라이트 블루 색상의 코튼 소재 풀오버와 스커트, 그리고 블랙 앤 화이트 블라우스의 조합으로, 샤넬의 클래식함과 현대적인 감각이 어우러진 스타일을 훌륭히 표현했다.

매일경제

배우 고윤정은 이날 샤넬의 2024/25 가을-겨울 프리-컬렉션에서 선보인 룩 56번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전 세계 패션 관계자들과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사진=샤넬 제공


매일경제

배우 고윤정은 이날 샤넬의 2024/25 가을-겨울 프리-컬렉션에서 선보인 룩 56번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전 세계 패션 관계자들과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사진=샤넬 제공


매일경제

고윤정의 등장은 샤넬 앰버서더로서의 그녀의 첫 공식 행사 참여로, 그 의미를 더했다.사진=샤넬 제공


또한, 고윤정은 2023/24 공방 컬렉션에서 선보인 카프스킨 소재의 스몰 미니 쇼핑백과 2024/25 가을-겨울 프리-컬렉션의 이어링, 그리고 2022/23 공방 컬렉션에서 선보인 램스킨 소재의 샌들 힐을 매치하여 그녀만의 우아한 매력을 더했다.

이날 고윤정의 등장은 샤넬 앰버서더로서의 그녀의 첫 공식 행사 참여로, 그 의미를 더했다.

샤넬 관계자는 “고윤정은 그녀의 세련된 패션 감각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샤넬과 잘 어울리는 인물”이라며, “앞으로 그녀가 보여줄 다양한 모습들이 기대된다”고 전했습니다.

고윤정은 이번 쇼 참여를 통해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