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가요소식] 유나이트, 새 미니음반 '어나더'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르세라핌 데뷔 2주년·더킹덤 하반기 월드투어

연합뉴스

유나이트, 새 미니음반 '어나더' 발표
[브랜뉴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유나이트 새 미니음반 = 그룹 유나이트가 1일 여섯 번째 미니음반 '어나더'(ANOTHER)를 발표했다고 소속사 브랜뉴뮤직이 밝혔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기킨'(GEEKIN)을 비롯해 멤버 은상·경문의 랩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하우 위 두'(How We Do), 뉴트로 힙합 트랙 '포코 로코'(Poco Loco), 멤버 데이(DEY)가 단독 작사하고 경문이 멜로디 메이킹에 참여한 '원+원'(ONE+WON) 등이 담겼다.

타이틀곡 '기킨'은 유나이트만의 자유롭고 힙(HIP·멋있는)한 분위기를 잘 드러내는 곡이다. 거친 질감의 드럼 비트와 반복되는 '와이 유 기킨'(Why you GEEKIN)이라는 구절이 귀에 맴돈다.

유나이트는 이날 오후 4시 서울 반포한강공원 수변 무대에서 공개 쇼케이스를 열고 '기킨' 퍼포먼스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연합뉴스

르세라핌 '핌 동아리 스터디'
[쏘스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르세라핌, 데뷔 2주년 기념 '피밀리 파티' = 걸그룹 르세라핌이 데뷔 2주년을 맞아 기념일 이벤트 '피밀리 파티'(FIMILY PARTY)를 열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내놓는다고 소속사 쏘스뮤직이 밝혔다.

르세라핌은 데뷔 기념일인 오는 2일에는 축전, 가상의 대학교 영상 동아리를 배경으로 한 콘텐츠 '핌 동아리 스터디' 하이라이트 영상, 다섯 멤버의 포토 이미지 등을 공개한다. 멤버들은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팬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도 갖는다.

연합뉴스

더킹덤
[GF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더킹덤, 하반기 월드투어 = 그룹 더킹덤이 8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시작으로 프랑스 파리, 독일 프랑크푸르트 등을 도는 월드투어에 나선다고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더킹덤은 유럽 주요 도시를 순회한 뒤 미국 등 북미와 일본·태국 등 아시아 지역도 찾는다.

이번 투어에서 멤버들은 신보 타이틀곡 '플립 댓 코인'(Flip that Coin)을 비롯해 '엑스칼리버'(엑스칼리버), '카르마'(KARMA), '혼' 등 기존 대표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tsl@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