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QWER, 신곡 '고민중독' 멜론 TOP1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타마고 프로덕션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의 미니 1집 'MANITO'(마니또)의 타이틀곡 '고민중독'이 지난 16일 멜론 TOP100 10위에 올랐다.

일간 차트에서의 성과도 두드러진다. '고민중독'은 같은 날 17위에 랭크된 가운데, 이 역시 QWER이 동일 차트에서 거둔 가장 높은 순위다. 데뷔곡 'Discord'(디스코드) 또한 일간 차트에서 136일간 차트인하며 롱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외에도 QWER의 신곡 '고민중독'은 16일 기준 벅스 실시간 차트 2위를 비롯 지니 TOP200 1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유튜브 뮤직 한국 주간 인기곡 TOP100 4위,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QWER의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다.

글로벌 K-팝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고민중독'은 17일 기준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 '바이럴 50' 일본 25위에 안착했다. '바이럴 50'은 스포티파이 이용자들의 버즈량을 기반으로 해당 국가 및 지역에서 가장 많이 공유되고 있는 50곡을 뽑아 순위를 매기는 차트다. QWER의 데뷔곡 'Discord'는 동일 차트에서 2위를 기록한 바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