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노현희 "'언니는 천박하고 더러운 역할 전문 배우' 후배 막말 상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유튜브 '독특한 인터뷰'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배우 노현희가 악플과 후배에게 들은 막말로 인해 상처받은 일화를 전했다.

최근 유튜브 '독특한 인터뷰' 채널에는 '가짜 황당 소문 많이 시달린 노현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노현희는 연예계 활동 중 악플로 고생한 경험에 대해 "제가 특이한 역할들을 많이 하다 보니 욕을 많이 먹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요즘에는 악역이나 괴기스러운 역할도 배우들이 선호한다. 90년대만 해도 여배우들이 비련의 여주인공, 지고지순한 역할을 선호했던 것 같다. 남들이 안 하는 배우는 다 제 차지였다"고 했다.

그는 "내 모습이 어떻게 보일까 고민하지 않고 몰입했다. 국민 미친X이 되기도 했고 '태조 왕건' 때는 근친상간, 숙부와 정사신도 있었다. 공영방송에서 그런 게 나온다는 게 충격적이었다. '얼굴 안 보게 해달라' '보기 싫다'고 욕을 많이 먹었다"고 털어놨다.

뉴스1

(유튜브 '독특한 인터뷰'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두 번째 부인, 첩, 술집 아가씨 역할을 많이 하다 보니 제가 실제로 원래 그런 사람처럼 오해받아서 욕을 정말 많이 먹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근데 저 실제로 술 못 마신다. 후배한테 후배까지도 저를 '언니는 천박하고 더러운 역할 전문 배우야. 나는 그 역할 진짜 억만금을 준다고 해도 미쳤냐 내가 그런 역할을 하게?'라더라. 그래서 상처를 받은 적도 있다"라고 밝혔다.

그는 "실제로 불특정 다수에게 댓글을 통해서 악플에 시달렸던 적도 있고 지금도 억울하게 말도 안 되는 사생활, 개인사, 근거 없는 가짜 뉴스가 떠돌아다니는 경우도 많다. 어디서 그런 얘기를 들으셨는지 내려달라고 얘기한 적도 있는데 신경도 안 쓰더라"고 토로했다.

ro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