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미스틱스토리 프로듀싱팀' 애노드, 오늘 싱글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애노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미스틱스토리의 새 프로젝트 프로듀싱팀 애노드(ANODE)가 싱글을 발매한다.

애노드(앤리, 블랑)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첫 디지털 싱글 '이매진 #1'(iMaGiNe #1)을 공개, 독자적인 장르 개척의 시작을 예고했다.

앤리, 블랑으로 구성된 애노드는 미스틱스토리의 신규 프로젝트 프로듀싱팀으로, 어떤 분야나 환경에 따라 음극 혹은 양극으로 달리 해석될 수 있다는 뜻을 가진 물리학 용어에서 만들어졌다. 이와 함께, '정반대의 성향을 가진 두 사람이 팀 안에서 얼터너티브 팝 알앤비 장르를 기반으로 음악적 시너지를 일으킨다'는 의미를 담았다.

애도드가 선보이는 '이매진 #1'의 타이틀곡 '트러블'(Trouble)은 언어가 아닌 깊은 표현의 파도를 타고 서로를 향해 강렬하게 가까워지는 남녀의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프로듀싱팀인 만큼 곡 프로듀싱 및 작편곡은 애노드가, 작사는 앤리가 참여했다. 감각적인 블랑의 프로듀싱 위에 앤리의 캐치한 탑라이닝이 더해져 팝 R&B를 좋아하는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새롭게 떠오르는 음악적 기준을 제시하는 '뉴노멀' 싱어송라이터로 발돋움할 전망이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