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장동건♥’ 고소영, 결혼 전 재벌子 출산 루머 언급 “사실 아닌데, 화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고소영. 사진ㅣ‘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고소영이 과거 자신을 둘러싼 출산 루머로 인해 상처를 받았다고 털어놨다.

29일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채널에는 ‘대법원 판결까지 받았던 그 ’루머‘… 대체 어떤 일이 있었던 거니 소영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고소영은 결혼 전 모 재벌가의 아이를 출산했다는 루머에 휩싸였던 일을 언급하며 “몇 년 지난 얘기지만 루머가 있었다. 대법원 판결까지 받았다. 제가 비자를 받으려고 인터뷰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어떤 아주머니가 갑자기 제 등짝을 때리면서 ‘애기도 낳았는데 날씬하네’라고 하더라. 너무 충격을 받아서 ‘아직 결혼도 안 했는데 제가 아기를 낳았다는 거냐’고 물었더니 아주머니가 ‘다 안다’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고소영은 “만삭이 되면 티가 나서 속일 수 없지 않나. 또 제가 왕성하게 활동하던 시절이었다. 저도 누군가의 아내이자 엄마가 될 텐데 그냥 넘어가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고소로 대응했는데) 누군가 항소를 해서 대법원까지 갔다. 너무 상처받았다. 그런 사실이 없는데 왜 증명을 해야 하나 싶었다. 그런 질문을 받는 것조차 머리로 이해가 안 갔다. 너무 화가 났다. 나쁘게 살지 않았는데 왜 사람들이 날 이렇게 만드나 싶었다”라고 말했다.

고소영은 지난 2012년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일면식도 없는 분과 스캔들이 있었다. 그때 활동도 하고 있었는데 아이를 출산했다는 이야기가 있었다”며 “장동건은 당시 친구였을 때인데, 사실이 아닌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를 믿어줬다”고 눈물을 보였다.

고소영은 1992년 KBS 드라마 ‘내일은 사랑’으로 연예계에 데뷔 후 활발하게 활동했다. 2010년에는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