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웨딩 임파서블’ 이수혁·김범·류경수, 역대급 특별출연 군단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수혁-김범-류경수. 사진ㅣYG엔터테인먼트, 킹콩 by 스타쉽, 고스트 스튜디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수혁, 김범, 류경수가 로맨틱 미션에 힘을 싣는다.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329)이 배우 이수혁, 김범, 류경수라는 역대급 특별출연 라인업을 완성,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예고한다.

‘웨딩 임파서블’ 제작진은 “세 배우는 극 중 나아정(전종서 분), 이지한(문상민 분), 이도한(김도완 분), 윤채원(배윤경 분)과 관계성을 형성하며 로맨틱 미션의 화룡점정을 찍을 것”이라며 “함께 작업했던 제작진분들과 인연을 살려 함께 해주신 세 배우에게 감사하며 세 분이 어떤 역할로 나올지 기대해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특히 ‘웨딩 임파서블’은 주현영, 정경호 등 대세 배우들의 깜짝 출연으로 극의 활기를 더했던 만큼 이수혁, 김범, 류경수의 활약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과연 세 사람이 ‘웨딩 임파서블’ 속 나아정, 이지한, 이도한, 윤채원 캐릭터와 언제, 어디서, 어떤 인연으로 만나게 될지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현재 나아정, 이지한, 이도한 사이 삼각 스캔들이 터지면서 세 사람 사이 우정과 사랑, 우애가 모두 흔들리고 있는 상황. 서로가 서로를 지키기 위해 애쓰는 동안 이지한이 기자회견을 열고 모든 화살을 자신에게 돌리면서 더 큰 후폭풍을 예감케 했다.

이러한 위기를 계기로 세 사람 사이 엉킨 인연의 실타래도 점차 풀려가고 있는 가운데 과연 이수혁, 김범, 류경수의 등장이 이들의 관계에는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웨딩 임파서블’ 마지막 이야기가 기다려진다.

이수혁, 김범, 류경수의 든든한 지원 사격으로 한층 더 흥미진진해질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