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티아라 아름, 의식 회복...금전 요구 의혹에 “허위사실 유포 고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티아라 아름. 사진 ㅣ아름 SNS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 극단적 선택 후 의식을 회복했다고 알렸다. 이와 함께 자신과 남자친구를 둘러싼 각종 의혹에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아름은 28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 “아이 학대는 고소부터 했다. 의식 잘 돌아와서 이런 것부터 보게 돼 참 신기하다. 허위 사실 유포죄로 고소하겠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전날 유튜버 이진호는 ‘연예 뒤통령 이진호’를 통해 아름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기 전 남자친구와 함께 팔로워들을 상대로 돈을 빌렸고, 해당 사실이 알려지자 계정을 해킹 당했다고 반박했다고 주장했다.

또 아름이 전 남편의 가정 폭력과 아동 학대를 신고하지 않고 SNS에 폭로부터 한 것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

아름은 지난 27일 새벽 유서로 추정되는 메모를 남긴 뒤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걱정을 샀다.

이와 관련 아름의 남자친구는 SNS에 “적당히 좀 해주세요. 사람이 아프고 의식이 없는데.. 참.. 자제 부탁드립니다”라며 “아름이가 괜찮을 거라고 저는 기도합니다”라고 적었다.

아름은 2012년 7월 티아라의 멤버로 합류하며 데뷔했고, 이듬해 7월 탈퇴했다. 2019년 두 살 연상의 사업가 A씨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뒀으나, 지난해 12월 전 남편과 이혼 소송 중인 사실을 알리며 새 연인과 재혼 계획도 밝혔다.

이후 아름은 SNS를 통해 남편이 결혼생활 내내 자신을 폭행한 것은 물론 아이들도 학대했다고 폭로해 충격을 안겼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