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SBS, '푸바오 위크' 마련…한국 마지막 출근→중국 새 보금자리 공개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중국으로 떠나는 푸바오를 위해 SBS가 '푸바오 위크(WEEK)'를 마련했다.

푸바오의 탄생과 성장의 기록을 언제나 함께 했던 SBS가 푸바오가 한국에서 사람들과 함께 한 마지막 순간과 중국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할 곳을 사전답사한 이야기를 연속해서 방영한다. 오는 31일 'TV 동물농장'과 오는 4월 2일 '푸바오와 할부지2'를 방송, 일명 '푸바오 위크'를 진행한다.

이렇게 사랑받은 동물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전 국민의 사랑과 관심을 한 몸에 받아왔던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 이제는 정말 푸바오와의 이별이 코 앞에 다가왔다. 푸바오는 오는 4월 3일 중국으로 떠난다.

'TV 동물농장'이 푸바오의 마지막 모습을 놓칠 수는 없는 법. 푸바오의 한국에서의 마지막 모습을 보기 위해 모여든 엄청난 인파와 살벌한 취재 경쟁(?)을 뚫고 'TV 동물농장' 제작진이 가져온 행복하지만 가슴 저린 영상이 오는 31일 오전 9시 30분 'TV 동물농장'에서 공개된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중국으로 떠난 푸바오가 어떤 공간에서 어떻게 살아갈지 많은 이들이 궁금해한다. 이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푸바오와 할부지2' 제작진이 나섰다. 발 빠르게 사전답사를 했고, 그 내용이 오는 4월 2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될 '푸바오와 할부지2' 2부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