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허경환, 소개팅 의사에 내시경 받아 침 흥건 “치욕스러워”(‘미우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미운 우리 새끼’. 사진lSBS


‘미운 우리 새끼’ 허경환이 소개팅 상대의 병원을 찾아 사상 초유의 ‘내시경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소개팅 상대와 두 번째 만남을 가지는 허경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허경환은 김종민이 선물한 12cm 높이의 키높이 신발을 신고 소개팅 상대가 일하는 병원에 위내시경 검사를 하러 방문했다. 그는 건강검진 문진을 진행하며 거꾸로 상대에게 질문을 던지는 등 적극적으로 어필하는 모습을 보였다.

헛소리를 할까 비수면 위내시경을 선택했지만, 침을 흘리고 구역질을 하는 모습을 보이게 된 허경환의 모습에 母벤져스는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MC 서장훈은 “그냥 헛소리 좀 하는 게 나은 것 같은데”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후 데이트를 시작한 두 사람. 허경환은 “30대 초반까지 제가 좀 고지식했다. 전화 3번 안 받으면 ‘이렇게 안 받을 거면 영원히 받지 마’라고 문자를 보냈다”고 예전 이야기를 꺼냈고, 이를 지켜보던 경환 母는 “저런 이야기를 왜 하냐. 집에 가서 교육해야겠다”라고 분노했다.

장소를 옮겨 허경환은 소개팅 女에게 직접 주짓수를 가르쳐 주며 플러팅을 날렸고, 핑크빛 분위기에 모두가 흐뭇해하는 장면이 펼쳐져 두 사람의 다음 이야기에 관심이 쏠렸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