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레이싱모델 이은혜, 1대 'FX GIRL' 모델 선정 '볼륨 몸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케이블채널 FX가 방송 채널로는 최초로 섹시 화보집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FX는 "오는 6월 1일 론칭하는 'FX GIRL'은 국내 톱클래스 레이싱모델 이은혜를 1대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히며 "'FX GIRL'은 인위적으로 다리 길이를 늘이고 몸매를 깎는 기존의 화보집과는 달리 보다 사실적인 섹시미를 살리기 위해 보디 셰이프는 전혀 손대지 않는 철저한 무보정을 원칙으로 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모델 선정에 있어서도 국내 거의 모든 매체에서 보여지는 마르고 슬림한 몸매에서 탈피해 탄탄하고 건강미 넘치는 서구적인 몸매의 모델만을 엄선하여 차별화했다"고 덧붙였다.

채널 관계자는 "지난 수년 간 한국 여성들이 갖고 싶어하는 몸매와 남성들이 섹시하다고 느끼는 몸매 사이의 간격이 크게 벌어진 것이 사실이다. 'FX GIRL'을 통해 남성들이 진짜로 원하는 섹시한 몸매의 기준을 제시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1대 모델 이은혜는 촬영에서 정비공으로 분장해 렌치나 스패너와 같은 공구를 들고 섹시미를 발산했고, 7시간이나 계속된 촬영에도 시종일관 촬영 스태프들과 웃고 농담하며 즐거운 분위기로 촬영을 마쳤다.

FX 양재현 국장은 "매월 'FX GIRL'로 선정된 모델은 한 달 간 채널의 홍보대사로서 온·오프라인에서 채널을 알릴 뿐 아니라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이 시간 이후 방송순서'나 '다음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등 시청 도우미의 역할도 하게 된다"며 "추후에는 레이싱모델이나 신인 연예인뿐 아니라 일반인들의 신청을 받아 FX 시청자들의 투표를 통해 모델을 선정하는 방식도 고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레이싱모델 이은혜. 사진 = FX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