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동상이몽2' 박성광♥이솔이, 예비부부의 첫만남→눈물의 결혼식 연기까지(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SBS '동상이몽2'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박성광, 이솔이 예비부부가 '동상이몽2'에 합류해 연애부터 결혼까지의 이야기를 전했다.

4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예비부부 박성광, 이솔이가 등장했다.

박성광은 예비신부 이솔이의 매력에 대해 "너무 예쁘다", "예의가 바르다", "정규직이다"고 표현하며 궁금증을 더했다. 이어 등장한 박성광과 이솔이는 먼저 이솔이의 직업에 대해 밝혔다. 이솔이는 지인을 도와주기 위해 웹 드라마에 우정 출연했을 뿐, 배우가 아니라 전문의약품을 다루는 영업사원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처음 이솔이는 소개팅인지 모른 채 박성광과 만남을 가져 당황함을 숨기지 못했다고 전했다. 진전 없던 두 사람의 소개팅에서 레이첼 야마가타(Rachael Yamagata)의 '듀엣'(Duet)이 우연히 흘러나오며 상황이 반전됐다. 두 사람이 모두 좋아하는 노래였던 것. 이솔이는 박성광의 의외의 모습에 "그 이후로 이 사람이 궁금하더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솔이는 지금 자신에게 박성광은 "없어서는 안 될 공기 같은 사람"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박성광은 소개팅 직전, 이솔이의 메신저 프로필 사진을 확인하고 "결혼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당시 이솔이의 프로필 사진을 재연해 웃음을 더했다. 이후 박성광은 한 달만에 한 고백 결심에 말을 꺼내기도 전에 이솔이에게 거절당했던 경험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솔이는 "미래를 보고 하는 연애를 하고 싶은데, 거절할 것 같아서 아예 말을 하지 말라고 했다"고 털어놨다.

이후 이솔이는 "힘들면 나한테 기대"라고 자신을 위로하는 박성광의 모습에 "눈물이 많이 났다. 큰사람이라는 생각에"라며 박성광에게 마음을 열게 된 계기를 전하며 눈물을 흘렸다.

이어 두 사람은 날짜가 없는 결혼식 청첩장을 보며 아쉬움을 전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결혼식을 2번 연기하게 됐던 것. 박성광은 "축복받아야 할 일이 해야 할 짐처럼 여겨지는 것 같아서"라며 씁쓸해했고, 이솔이는 "그 날이 공중분해되는 느낌. 과정에서 부딪히고 다투게 됐다. 고마운 일들이 많은데 괜히 오빠를 탓하기도 해 후회스러웠다"고 털어놓으며 눈시울을 붉혔다.

박성광은 결혼식 연기로 드레스, 음식에도 차질이 생겼다고 전하면서 "신혼여행 대신 기부를 택했다. 오히려 기분이 좋더라"며 훈훈한 소식을 더했다.

뉴스1

SBS '동상이몽2' © 뉴스1


이날, 하재숙은 오래된 취미인 피아노 연주로 고성의 하루를 시작했다. 그러자 이준행은 "다 가졌다"고 외치며 하재숙의 연주를 만끽했다. 아침부터 애정 넘치는 모습의 하재숙과 이준행은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들에게 카네이션을 선물하기 위해 손수 분갈이에 나섰다. 특히 꽃을 좋아하는 이준행은 하재숙을 위해 오리발을 화분으로 활용하며 특별한 선물을 건넸다.

이준행과 하재숙은 운영하는 다이빙숍 대청소에 나섰다. 하재숙은 이준행과의 첫 만남부터 함께한 사랑의 증인이자 다이버 절친, 배우 이장우와 연락해 두 사람의 추억을 떠올리며 재미를 더했다.

이어 진태현은 '미스터트롯'의 이찬원, 김희재와 만나 트로트를 전수받았다. 진태현은 다가올 어버이날과 장모님의 생신을 맞아 장모님을 위한 특급 이벤트로 트로트를 선보이고 싶다고 밝히며 박시은, 딸 다비다와 함께 두 사람을 찾아갔다.

세 사람은 이찬원, 김희재의 '찐팬'임을 밝히며 설렘 가득한 모습으로 이찬원, 김희재와 인사를 나눴다. 진태현은 '진또배기'로 자신의 트로트 실력을 드러낸 진태현은 후보곡으로 오승근의 '처녀 뱃사공', 나훈아의 '울긴 왜 울어', 남진의 '둥지'를 부르며 흥을 돋우었다. 결국 이찬원, 김희재의 추천으로 진태현은 남진의 '둥지'를 출전곡으로 선정했다.

진태현은 "사윗감으로도 최고"라고 두 사람을 극찬하며 김희재의 넘치는 끼, 이찬원의 구수함을 매력으로 꼽았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