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열애 공개' 박휘순, 소속사 없어도일→사랑모두 ing (종합)[Oh!쎈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OSEN DB] 코미디언 박휘순이 소속사 없이 홀로 활동하는 가운데 열애를 고백했다. 사진은 과거 정인욱, 허민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한 모습이다.


[OSEN=장우영, 연휘선 기자] 코미디언 박휘순이 용기 있게 열애를 고백하며 소속사 없이 홀로 활동하는 포문을 열었다.

20일 박휘순이 지난해 라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만료 후 홀로 활동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졌다. (OSEN 단독 보도). 이날 오후 직접 열애 사실을 고백한 가운데 용기 있는 행보가 연이어 알려져 시선을 모았다.

박휘순은 이날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 시 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동료 코미디언 변기수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가운데 박휘순은 "연애 사업을 시작했다"고 고백해 '컬투쇼' 출연진과 제작진, 청취자들의 축하를 받았다.

변기수 또한 "저도 얼마 전에 알았다"며 박휘순의 열애 소식을 밝혔다. 특히 그는 "저희 가게에 오셨는데 정말 사랑하는 사이라고 느꼈다. 보통 공개 데이트를 하면 구석에 앉는데 두 사람은 가장 중심에 앉더라"라며 박휘순의 열애 목격담을 폭로했다.

OSEN

[OSEN=이대선 기자]개그맨 박휘순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sunday@osen.co.kr


이와 관련 박휘순은 "그렇게 다녀도 아무도 모르더라"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사진 한 장 올라오지 않는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더하기도 했다. 특히 그는 "사랑은 교통사고 같다. 갑작스럽게 제 인생에 나타나서 함께 하고 있다"고 낭만적인 말을 덧붙여 설렘을 선사했다.

열애를 고백한 만큼 박휘순은 거리낌 없이 '사랑꾼'의 면모를 뽐냈다. "여자 친구는 일을 하다가 만났다. 그 분은 기획 팀에 계시는데, 저는 수주를 받아서 일하고 있다. 나이 차이가 조금 난다. 지금까지 연애했던 여성 분들 중 가장 나이 차이가 많이 난다"고 솔직하게 설명한 것.

무엇보다 그는 라디오를 통해 "오빠가 요즘 몸이 좋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간병인처럼 옆에서 이것저것 챙겨주는 여자친구야. 앞으로도 우리 잘 만나서 좋은 결실 맺었으면 좋겠다"고 음성편지를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OSEN

[사진=OSEN DB] 박휘순이 열애를 인정했다. 사진은 과거 공식 행사 포토월에 선 모습.


박휘순은 2005년 KBS 공채 20기로 데뷔한 코미디언이다. 같은 해 치러진 K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이후 KBS 2TV 예능 프로그램이자 국내 공개 코미디의 산실인 '개그콘서트'에서 주축으로 활약했다.

지난해 말 전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만료한 그는 재계약 없이 홀로서기를 시작했다. 연애도, 방송 활동도 용기 있게 시작한 그를 향해 대중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 monamie@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