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이주영 is 뭔들" 마현이 3종 헤어 변천사..은발→흑발까지[Oh!쎈 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이태원 클라쓰' 이주영의 헤어 변천사가 화제다.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극본 조광진, 연출 김성윤)에서 이태원 포차 단밤의 요리사 마현이 역을 맡은 배우 이주영은 은발부터 장발, 흑발에 이르기까지 그 어떤 스타일도 찰떡 같이 소화하며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초반 이주영은 마현이의 트레이드 마크와 다름없는 은발 헤어 스타일로 등장해 웹툰 속 마현이가 실제로 나타난 듯한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였다.

이어 시청자를 깜짝 놀라게 한 클럽 장면에서는 긴 머리로 변신해 색다른 이미지로 극적인 변화를 알렸다.

마지막으로 단밤 매니저 조이서(김다미 분)에게 “검은 머리가 잘 어울려요 언니”라는 말을 들은 후 흑발로 변신했다. 그녀의 헤어 변천사가 매 회 이어져 눈길을 사로잡은 것.

이주영의 스타일 변화는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도 관심사다. 헤어 스타일 변화와 함께 시크함부터 도도함, 귀여움에 이르기까지 마현이를 ‘매력 만렙’ 캐릭터로 완성하고 있는 이주영의 캐릭터 소화력이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는 평가다.

이주영의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 JTBC를 통해 방송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쇼박스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