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더 짠내투어’, 최초 국내 특집...설계자는 박명수VS김준호 [M+TV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더 짠내투어 박명수 김준호 사진=tvN

‘더 짠내투어’가 ‘짠내투어’ 사상 최초 국내 여행지로 향한다.

이번 tvN ‘더 짠내투어’는 강화도로 겨울여행을 떠난다. ‘짠내투어’ 사상 최초 국내 투어의 막을 열 설계자는 안방마님 박명수와 새로운 고정 멤버 김준호다.

김준호는 그간 ‘더 짠내투어’에서 다양한 활약을 펼쳐왔다. 지난 포르투갈 편에서는 가심비 투어 설계로 호평을 받는 등 ‘짠내투어’다운 활약상을 선보였다. 그런 그가 고정 멤버 합류 첫날부터 ‘더 짠내투어’ 안방마님 박명수와 맞붙는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박명수와 김준호는 각각 ‘영트로(젊은세대가 경험해보지 못한 옛 것에 열광하는 복고 트렌드의 일종)’ 컨셉과 ‘갓성비’ 컨셉으로 대결을 펼친다. 박명수는 거침없는 결제와 ‘영트로’ 감성으로 한층 강력해진 설계를 선보인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에 반해 김준호는 최소비용 최대효용의 ‘갓성비’ 투어로 또 다른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설계 대결에는 국내 특집 기념 특별한 룰이 추가된다. 멤버 및 게스트들이 설계자를 직접 선택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것. 사전 선택을 받는 입장에 놓인 만큼 이번 설계자들은 평소보다 심기일전해 투어를 설계했다는 후문이다.

국내 특집을 더욱 화려하게 빛내줄 게스트로는 이진호, 홍윤화, 이달의 소녀 멤버 츄 그리고 허경환이 출연한다.

‘더 짠내투어’ 제작진은 “친숙할 수 있는 국내 여행지지만, 출연자들의 설계를 통해 전혀 새로운 강화도를 만나보실 수 있다”며 “절친한 게스트들과 만들어가는 웃음 가득한 여행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