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현장 기자회견] 발렌시아 셀라데스 감독, "바르셀로나전 승리 행복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발렌시아(스페인)] 임지원 통신원= 발렌시아의 셀라데스 감독이 바르셀로나전 승리에 대해 만족감을 표했다.

발렌시아는 26일 오전 0시(한국시간) 스페인 발렌시아에 위치한 메스타야에서 열린 바르셀로나와의 2019-20 시즌 스페인 라리가 21라운드 홈경기에서 2-0 승리를 거뒀다.

발렌시아는 후반 3분, 고메즈의 슈팅이 알바 맞고 굴절되며 선제골을 터트렸다. 그리고 후반 32분, 페란 토레스의 패스를 받은 고메즈가 한 골 더 추가하며 승기를 잡았고, 홈 팬들에게 승리를 선물했다.

경기 후 공식 기자회견에 나선 셀라데스 감독은 큰 만족감을 표했다. 마요르카와의 20라운드 원정경기에서 0-4로 패했던 발렌시아였지만 다시 반등의 기회를 마련할 수 있었기 때문에 당연한 결과였다. 순위도 5위까지 올랐다.

셀라데스 감독은 "정말 행복하다. 바르셀로나와 같은 팀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는 것은 힘든 일이다. 하지만 선수들이 하나로 뭉쳤고, 팀으로서 강한 모습이었다. 정말 좋은 소식이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좋은 경기를 펼쳤다. 훌륭한 전반전을 펼쳤다. 한 골 이상 넣고 하프타임에 돌입하면 좋았지만 대화를 나눈 뒤 후반전에 좋은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었다. 바르셀로나는 절망했겠지만 우리는 공정한 결과를 얻었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