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오연, 싱글 ‘하고 싶은 말’ 25일 발매…“혼자가 아니라는 걸 꼭 기억했으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오연 싱글 ‘하고 싶은 말’ 발매 사진=RBW

신예 아티스트 OYEON(오연)이 싱글 '하고 싶은 말'을 발매한다.

OYEON(오연)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하고 싶은 말'의 음원을 공개하며,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신곡 '하고 싶은 말'은 세상의 벽에 부딪혀 힘들어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는 위로의 편지이다.

작년 한 해 수고한 모두를 위해 조금이라도 힘이 되어 보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노래로, 작곡가 한아희와 함께 곡을 만들었다.

밴드 '소란'의 이태욱 등 국내 실력파 뮤지션들이 레코딩에 참여했으며, 부밍사운드의 임창덕 감독이 믹스 및 마스터링을 진행해 사운드의 퀄리티를 높였다.

OYEON(오연)은 이번 신곡 '하고 싶은 말'을 통해 "누군가에게 힘이 되고 위로가 되는 음악을 만드는 건 쉬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 곡을 통해 단 한 분이라도 작게나마 위로를 받을 수 있다면 정말 감사할 것 같다. 아무리 힘들어도 여러분은 절대로 혼자가 아니라는 걸 꼭 기억해주셨으면 좋겠고, 모두들 새해 좋은 일, 행복한 일 가득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