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정우성·이정재 덕담 메이트 영상 공개…“진짜 패밀리 같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정우성 이정재 덕담 메이트 영상 사진=아티스트컴퍼니

2020년 경자년, 설날 명절을 맞아 정우성 이정재 등이 덕담을 건넸다.

24일 오전 아티스트컴퍼니 공식 SNS에는 “아컴즈의 설 덕담 릴레이! 여러분 행운과 행복이 가득한 설 연휴 보내시고, 쥐띠 해인 2020년 아티스트컴퍼니와 함께하쥐”라는 멘트와 함께 ‘덕담 메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설 인사는 ‘덕담 메이트’라는 콘셉트로, 배우마다 랜덤으로 선정한 인물에게 덕담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한 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대중들과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과 함께 명절 연휴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아컴은 진짜 패밀리 같다”, “아컴즈가 바로 설날 선물”, “선후배 케미가 좋은 회사”, “정우성이 이정재를 뽑는 순간 역시 운명이라고 생각함”, “쥐띠인 염정아X배성우 흥해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정재, 정우성, 염정아, 박소담, 고아라, 배성우 등이 참여한 ‘덕담 메이트’ 영상은 아티스트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