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6 (목)

'슬어생' 엠블랙 미르 "수입 10분의 1로 줄어…결혼 자금 걱정" [Oh!쎈 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KBS 제공


[OSEN=장우영 기자] 그룹 엠블랙 미르가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을 찾아온다.

오는 17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되는 KBS2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이하 슬어생)에는 엠블랙 ‘미르’가 게스트로 등장한다.

미르는 ‘수입이 10분의 1로 줄었는데 결혼 자금은 어떻게 모으죠?’ 라며 경제 고민을 토로했다. 이 말을 들은 MC들은 깜짝 놀라 미르에게 진짜 결혼하는 것이냐며 폭풍 질문을 했다.

미르는 결혼 자금을 모으기 위해 그동안 수집해온 피규어와 집에 설치된 작업실까지 중고 사이트에 매물로 내놓았다. 이에 장성규는 ‘이렇게까지 결혼 자금을 모으려는 것을 보니 여자 친구가 이미 있는 것’이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20·30 세대를 사로잡으며 시청률 상승과 더불어 유튜브 구독자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뷰티 크리에이터 하늘의 욜로족 일상은 약 150만 조회 수, AOA 찬미의 알뜰한 소비생활은 방송 이틀 만에 약 90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KBS2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