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6890498 0292019121456890498 06 0602001 6.0.21-HOTFIX 29 OSEN 0 false true true false 1576273860000 1576304699000 related

"우리 팀에 필요한 인재"…오정세, 남궁민 신임 단장 선택 [어저께TV]

글자크기
OSEN

[OSEN=김예솔 기자] 오정세가 드림즈의 새로운 단장으로 남궁민을 선택했다.

13일 방송된 SBS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는 권경민(오정세) 상무가 드림즈의 새로운 단장으로 백승수(남궁민)을 선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백승수는 단장 면접에서 드림즈의 문제점을 분석했다. 이 모습을 본 이세영(박은빈)은 콧방귀를 뀌며 무시했다. 이세영은 백승수가 야구 단장 경험이 없으며 제대로 된 룰을 모른다고 생각했다.

이세영은 기존의 드림즈 단장을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단장은 "망해도 새로 망했으면 좋겠다. 똑같이 망하는 것보다"라고 말했다. 이세영은 "왜 그만두셔 놓고 참견을 하시는 거냐"라고 물었다. 이세영은 단장과 마지막 인사를 하며 "제겐 최고의 단장님이셨다"라고 인사했다.

OSEN

이세영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백승수가 드림즈의 단장을 맡게 됐다. 이세영은 백승수를 보고 깜짝 놀라 "왓 더 퍽"이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백승수를 추천한 사람은 권경민 상무였다. 권경민은 "우리 팀에 꼭 필요한 인재라고 판단했다"라고 말했다.

권경민은 백승수에게 "나는 구단주 조카다. 구단주 조카라고 뻐기려는 거 아니다. 난 그냥 효율성을 중시하는 사람이다. 구단주 조카라는 건 잊어라. 그냥 구단주라고 생각해라"라고 말했다. 권경민과 백승수는 악수로 서로에게 인사했다.

이세영은 백승수와 이야기를 나누다가 백승수가 하키, 핸드볼, 씨름 단장을 맡았고 모두 우승을 했지만 비인기종목으로 팀이 해체됐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OSEN

한편, 백승수는 양 쪽 코치로 나눠 파벌 싸움 중인 선수들과 코치를 만났다. 가장 먼저 이철민 수석코치 라인을 만났다. 백승수는 "사이 좋게 지내시라. 코치님들 다 같이 있을 때 다 부르면 좋지 않나. 같은 시간에 다른 장소로 나를 부르면 어떻게 하겠다는 거냐"라고 말했다.

백승수는 "수석코치님이니까 먼저 만나러 왔다. 그쪽 코치님도 만날 예정이다"라며 "난 아무말도 안했는데 벌써 그쪽 코치에게 할 말이 궁금하나"라고 물었다.

선수들은 "핸드폴 단장님 아니셨냐. 야구 배우느라 힘드시겠다"라고 물었다. 이에 백승수는 "코치님들이 야구에 대해서 잘 아시는 것 같다. 어떤 책을 보면 되냐"라고 응수했다.
/hoisoly@osen.co.kr
[사진 : SBS금토드라마 ' 스토브리그' 방송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