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강용석 "김건모 다른 피해자 또 있다…훨씬 충격"

댓글 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김건모에게 성폭행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는 피해자가 폭로를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 씨 "김건모 다시는 안 봤으면"

[더팩트|문수연 기자] 강용석 변호사가 가수 김건모에게 성폭행 피해를 입은 또 다른 피해자가 있다고 밝혔다.

강용석 변호사는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 '김건모 피해자 심경고백'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들은 김건모에게 성폭행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는 여성의 인터뷰를 공개하며 추가 폭로를 예고했다.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A 씨는 사건 후 왜 바로 고소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당시에는 경황이 없었다. 나름 잊어보려고 노력도 많이 해봤다"며 "내 나이도 창창하고 혹시 미래에 너무 좋은 사람 만나서 결혼을 할 수도 있는 거고 솔직히 용기가 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가족도 모르는 상황에서, 가족들이 내 속도 모르고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를 보고 즐거워했다"면서 "나를 강간했던 당시 입었던 배트맨 티셔츠를 입고 자꾸 TV에 나오지 않나. 너무 저한테 고문이었다. 너무나 큰 정신적인 고통이었다"고 폭로를 결심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A 씨는 "처음부터 솔직히 돈을 바란 적은 단 한 번도 없다. 진정성 있는 공개 사과와 앞으로 방송에서 두 번 다시 안 봤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강 변호사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제보받았다. 이 사건 말고 전혀 다른 피해자인데 고소된 내용보다 훨씬 더 충격적"이라며 오늘(10일) 또 다른 피해자를 공개하겠다고 예고했다.

앞서 김건모 측은 성폭행 의혹에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하며 해당 유튜브 채널과 출연진에 대한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