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팬들 요청에 경주 앙코르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이하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이 추가 공연을 확정지었다.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는 쏟아지는 예비 관객들의 앙코르 요청 쇄도에 힘입어 오는 2020년 1월 4일 경주 화백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공연을 1회 추가 오픈하기로 결정했다.

1회 추가 공연 오픈으로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김소유, 두리, 하유비, 박성연은 더 많은 관객을 만나게 됐다. 특히 경주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시즌1에는 포함되지 않았던 지역이었기에 이번 공연 개최에 더욱 더 큰 기대와 애정도 쏟아지고 있다.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는 관객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다채로운 볼거리, 매 공연마다 초특급 게스트와 트롯걸들과의 컬래버, 화려한 무대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으로 또 다시 전국에 트롯열풍을 불러일으켰다.

서울 게스트였던 남진을 시작으로 익산 이정석, 울산 이용 그리고 인천 박상철, 안양 강진 등 초호화 게스트의 지원 사격까지 이어지고 있어 경주에선 어떤 게스트가 컬래버 무대를 꾸밀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경주 공연의 추가 티켓은 10일 오후 6시 티켓예매처 인터파크에서 오픈된다. '청춘'이라는 타이틀로 나이불문 남녀노소 모두에게 트롯의 맛을 선물하고 있는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는 14일 인천과 15일 안양 그리고 안동, 부산, 수원 경주, 의정부 등에서 계속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포스터]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 지금 YTN뉴스레터 구독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드려요!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