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방탄소년단 슈가, 할시와 '슈가의 인터루드' 음원 협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슈가와 할시 협업 /사진=fn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그룹 방탄소년단의 슈가와 세계적인 가수 할시(Halsey)가 컬래버레이션한 음원이 오늘 발표됐다고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6일 밝혔다.

할시는 12월 6일 0시(미국 현지시간) 세계 음원 사이트와 스트리밍 플랫폼 등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프로듀싱과 피처링에 참여한 디지털 싱글 ‘슈가의 인터루드 SUGA's Interlude’를 공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할시가 지난 4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의 피처링에 참여한 것을 계기로 다시 한번 협업을 원한 할시 측의 제안으로 이루어졌다.

슈가는 작사, 작곡을 비롯해 직접 쓴 한글 가사로 랩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할시는 자신의 가사를 작사했다. 곡 제목에서도 슈가의 영문 이름(SUGA)이 언급돼 눈길을 끈다.

‘슈가의 인터루드’는 내년 1월 17일 발매 예정인 할시의 새 앨범 매닉(Manic)에 수록될 예정으로, 앨범 발표에 앞서 디지털 싱글로 먼저 공개됐다.

지난 3일 할시는 자신의 SNS 채널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슈가는 자신의 새 앨범에 완벽히 맞는 감성을 지닌 아티스트라고 밝혔다. 또,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는 영상에서 ‘슈가의 인터루드’를 13번 트랙으로 소개했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