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EPL 평점] '완벽 2AS' 손흥민, 평점 8.7점 기록...'멀티골' 알리는 9.5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손흥민과 델리 알리가 본머스전 좋은 활약을 펼치며 팀내 최고 평점 1, 2위를 차지했다.

토트넘은 1일 0시(한국시간) 영국 북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고 있는 2019-20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4라운드 홈경기에서 본머스에 3-2로 승리했다. 이로써 토트넘은 리그 첫 연승을 기록했고, 리그 5위로 올라섰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이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홈팀 토트넘은 손흥민, 해리 케인, 알리, 시소코, 은돔벨레, 에릭 다이어, 베르통언, 토비 알더베이럴트, 산체스, 오리에, 가자니가를 선발 투입했다.

이날 알리와 손흥민의 활약이 돋보였다. 알리는 멀티골, 손흥민은 2도움을 기록하며 토트넘의 공격을 이끌었다. 첫 골은 두 선수가 합작했다. 전반 21분 후방에서 한번에 패스가 연결됐고, 손흥민이 이를 알리에게 연결했다. 알리는 빈 골문으로 가볍게 밀어넣으며 선제골을 성공시켰다.

이어 알리는 후반 5분 추가골을 터뜨리며 좋은 컨디션을 과시했다. 알리는 후반 5분 토비 알더베이럴트의 롱패스를 가슴으로 트래핑한 뒤 침착한 마무리로 추가골을 터뜨리며 2-0 스코어를 만들었다.

손흥민도 완벽한 택배 크로스로 시소코의 골을 도왔다. 후반 24분 손흥민은 시소코에게 완벽한 크로스를 올려줬고, 크로스가 발리 슈팅으로 쐐기골을 넣으며 점수차를 더 벌렸다.

두 선수는 이날 토트넘이 터뜨린 3골 모두 만들어내며 승리의 주역이 됐다. 경기 후 축구전문분석매체 '후스코어드닷컴'은 손흥민과 알리에게 각각 8.7, 9.5점을 부여하며 활약을 인정했다.

사진=게티이미지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