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상주, 신나는 축구친구 폐막... 연 14회 8개원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상주상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강필주 기자] ‘몸도 마음도 튼튼! 신나는 축구친구 내년에 또 만나요’

상주 상무의 유치원 신체발달 프로그램 ‘신나는 축구친구’ 폐막식이 19일 오전 10시, 상주시 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국민체육진행공단과 문화체육관광부의 재정후원으로 진행된 ‘신나는 축구친구’ 폐막식은 8개 원(4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생님과 원생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명랑운동회로 진행됐다.

상주 상무 신봉철 대표이사와 상주중앙초등학교병설유치원 이재병 원장의 환영사 및 격려사로 폐막식의 시작을 알렸고 다 같이 상상패밀리와 함께하는 어린이 체조로 몸을 풀었다.

명랑운동회는 전문 MC의 진행 하에 ‘목소리를 높여라’ 와 ‘마음 모아 하늘 높이 공 나르기’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으로 꾸며졌다.

신나는 축구친구는 지난 2014년부터 6년째 진행해 온 상주 구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올해는 전문 지도자의 지도로 4월부터 11월까지 월 2회 연간 14회에 걸쳐 진행됐다. 축구 기본기 지도와 레크레이션을 통해 축구에 대한 흥미를 느끼고 또래와 함께하는 신체 활동으로 어린이들의 성장에 필요한 신체발달은 물론 협동심과 또래 관계 증진에 이바지했다. /letmeout@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