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6380517 0292019111956380517 06 0602001 6.0.20-RELEASE 29 OSEN 0 false true true false 1574167920000 1574167966000 related

'비디오스타' 클릭비, 20주년 맞은 초록 오빠들♥ 완전체 출격 [종합]

글자크기
OSEN

[OSEN=김예솔 기자] 20주년을 맞이한 클릭비가 완전체로 '비디오스타'에 출연했다.

19일에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클릭비 20주년 특집으로 클릭비 완전체 7명의 멤버 모두가 함께 출연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클릭비 멤버들은 "완전체로 출연하는 건 16년 만에 처음이다. 7명을 다 받아주는 곳이 별로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7명의 스케줄을 다 맞추기가 힘들었다. 5개월의 조정 끝에 성사 됐다"라고 말했다.

' 비디오스타' 유경험자인 김상혁은 "집에 가서 후회하지 말고 할 말 다 하고 가야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노민혁은 "저 말은 아까 했던 말이다"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OSEN

산다라박은 클릭비의 팬이었다고 이야기하며 "저 오빠랑 한 번 사겨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산다라박은 부끄러워하며 자신의 소녀시절 원픽으로 오종혁을 선택했다.

MC박소현은 "노민혁이 클릭비 데뷔한 이후 음악계에서 욕을 많이 먹었다고 하더라"라고 물었다. 노민혁은 "94년에 신 인간시대에 소개 되면서 락의 기대주라는 평가를 받았다. 근데 클릭비를 들어와서 춤을 추는 내 모습을 보면서 인디계에서 욕을 많이 먹었다"라고 말했다.

OSEN

산다라박은 하현곤에게 "세상에 있는 모든 드럼을 다 칠 수 있나"라고 물었다. 이에 하현곤은 "사람 빼곤 다 칠 수 있다"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때 산다라박이 어린이 드럼을 갖고 등장했다. 하현곤은 어린이 드럼으로 '아기상어'를 연주해 눈길을 끌었다.

김숙은 클릭비의 예전 사진을 보며 하현곤을 알아보지 못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하현곤은 "그땐 눈이 안 보였고 지금은 눈이 보인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OSEN

이날 클릭비 멤버들의 흑역사 사진들이 공개 됐다. 우연석은 과거 여장 사진을 보고 깜짝 놀랐다. 이어서 노민혁, 오종혁, 하현곤의 여장 사진도 공개돼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상혁은 "핑클 누나들의 '영원한 사랑'을 했었다"라고 떠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김태형이 무대에 빠지는 영상이 공개됐다. 김상혁은 "저건 형이 창피해서 못 나온거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태형은 "아프다라는 생각보다 어떻게 나가야 할 지 모르겠더라. 절뚝거리는 거 전부 연기였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클릭비를 응원하고 기다렸던 팬들과 함께 활동했던 매니저가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hoisoly@osen.co.kr
[사진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