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퇴장 징계 취소’ 손흥민, 셰필드전 선발출전 예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손흥민이 셰필드 유나이티드전 출전을 준비하고 있다.

토트넘 홋스퍼는 오는 10일 0시(한국 시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9-20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2라운드에서 셰필드 유나이티드를 상대한다. 현재 토트넘은 승점 13점으로 11위, 셰필드는 승점 16점으로 6위다.

손흥민은 지난 에버턴전에서 안드레 고메스에게 백태클을 시도해 퇴장을 당했다. 당초 옐로카드가 나왔지만 고메스가 끔찍한 부상을 당하자 퇴장으로 바뀌었다. 결국 토트넘은 이 부분을 잉글랜드 축구협회(FA)에 항소했고, 퇴장 징계가 취소됐다.

경기를 앞두고 축구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는 양 팀의 예상 선발명단을 전했다. 징계가 취소돼 경기에 뛸 수 있는 손흥민도 예상 선발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으로 전방에 케인, 2선에 모우라, 에릭센, 손흥민, 중원에 은돔벨레, 시소코, 포백은 로즈, 산체스, 알더베이럴트, 오리에, 골문은 가자니가다. 챔피언스리그에서 득점을 기록한 손흥민이 리그에서도 기세를 이어갈지 주목된다.

손흥민의 선발출전이 기대되는 토트넘과 셰필드의 맞대결은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SPOTV)와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