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아이돌라디오’ 장우혁 “반겨줘서 감사”…팬 사랑→복근공개 ‘후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아이돌 라디오’ 가수 장우혁이 넘치는 끼와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장우혁은 24일 오후 V LIVE를 통해 방송된 MBC 표준FM ‘IDOL RADIO’(아이돌라디오)에 출연했다.

이날 스페셜 DJ인 AOA의 지민과 찬미의 소개 속에 등장한 장우혁은 퍼포먼스의 정석을 자랑하는 ‘WEEKAND(위캔드)’ 무대를 꾸몄다.

매일경제

‘아이돌라디오’ 장우혁이 팬바보 면모를 자랑했다. 사진=MBC 표준FM ‘IDOL RADIO’ 캡처


장우혁은 “‘아이돌라디오’에서 24년 차 아이돌의 무게를 내려놓고 편하게 내 집처럼 잘 놀다가겠다. (PD나 작가가 된 팬들이) 항상 반겨주셔서 기분이 좋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탈골춤과 계단춤, 시체춤, 말미잘춤 등 ‘WEEKAND’의 포인트 안무를 직접 선보이며 설명하는 가하면 “눈여겨보고 있는 후배가 있냐”는 질문에 “AOA”라고 답하는 센스로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또한 3행시와 애교, 솔직한 토크는 물론 H.O.T. 노래와 솔로곡이 포함된 메들리 댄스로 ‘퍼포먼스 장인’ 면모를 뽐내며 “그동안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얘기했지만 음악으로 쉬지 않고 다시 인사 드릴테니 기대 많이 해 주셨으면 좋겠다. 너무 사랑하고 보고싶었다”고 팬들을 향한 인사까지 잊지 않았다. sunset@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